“매력적인 관광 남해, 우리가 직접 홍보해요”
 
 [2021-07-27 오전 10:54:01]

 

남해군(군수 장충남)‘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지역 안팎으로 널리 알리고 함께 꾸려나갈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공식 서포터즈단26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서포터즈단은 지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주민참여형 홍보 서포터즈단을 운영함으로써, 적극적인 주민 참여를 유도하고 방문의 해 홍보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서포터즈단 참가대상은 남해군에 애정을 가지고 방문의 해 서포터즈단에 열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남해 군민과 향우라면 누구든 가능하며, 10개 분야별 지역네트워크 희망자 각 3명씩 총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서포터즈단은 활동시작일부터 방문의 해 종료 시까지 관내에 분야별 특화 홍보 캠페인(환경정화, 공식SNS 홍보, 관광객 대상 홍보, 친절 캠페인 등) 전개 방문의 해 행사 동참 담당 구역별 친절의 날, 방역의 날 운영 찾아가는 방문의 해 홍보 캠페인 개인별 SNS 홍보 활동 등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단에게는 참가 실적별 포인트제를 운영하여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표창이 주어질 예정이며 그 밖에 방문의 해 홍보물품과 방문의 해 관련 행사 추진 시 우선 선발, 참여자 전원 자원봉사 시간 인정과 예산의 범위 내에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될 예정이다.

서포터즈단을 신청하려면 726일부터 812일까지 신청서와 개인정보제공수입이용동의서를 작성하여 남해군청 문화관광과로 방문 혹은 이메일(dls6950@korea.kr)로 신청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남해군청 새소식 게시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남해군청 문화관광과(055-860-8605)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정중구 문화관광과장은 지역 주민들과 향우분들의 참여 없이는 성공적인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 추진에 많은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며 평소에 남해군에 애정을 가지고 이를 표현할 방법을 찾고 있던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