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복지재단 산하 5개 복지관
 
 [2018-12-18 오후 1:32:18]

2018 자원봉사자·후원자 통합 송년행사 개최 

()김해시복지재단 산하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성우), 동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명아), 서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황성철), 구산사회복지관(관장 여미진),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마상천)2018년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해 보이지 않게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위한 통합 송년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여 복지관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서로간의 유대 관계 형성을 위한 시간을 갖고자 마련되었으며, 지난해에 이어 김해시복지재단 통합 행사로 진행되었다. 지난 5월에 개관한 서부노인종합복지관까지 더해져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700여명이 참석하여 기념식(김해시장 표창장 5개팀, 복지재단이사장 감사패 10개팀 수여)과 영화관람(국가부도의 날) 등을 하면서 2018년을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관계자는 각 복지관별로 산발적으로 개최하던 행사를 김해시복지재단 산하 5개 복지관이 통합하여 진행함으로 효율성이 제고된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고, 복지재단의 희망파트너로 늘 함께해주시는 따뜻한 분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정말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밖에도 ()김해시복지재단 산하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김해시노인통합지원센터), 동부노인종합복지관(김해시동부노인통합지원센터), 서부노인종합복지관, 구산사회복지관,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복지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양질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원 및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http://ghwf.or.kr/)를 참고하여 각 복지관별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