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농업지키기 경남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후원
 
 [2022-10-31 오후 6:20:49]

농협 군지부와 10들이 225상자 기탁취약계층 225세대 전달

 

하동군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류승완)NH농협 하동군지부(지부장 김은수)가 지난 28일 군수 집무실을 찾아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10들이 김장김치 225상자를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김장김치 기탁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에 우리 농산물로 만든 김장김치를 지원함으로써 사회공헌 최우수 기관인 농협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범농협 임직원의 자부심과 사기를 진작하고자 마련됐으며, 김치는 취약계층 225세대에 전달된다. 

류승완 본부장은 국내은행 중 굴지의 사회공헌도 1위인 농협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나누고, 봉사하고, 희생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승철 군수는 우리 농산물로 만든 김장김치를 후원해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와 NH농협 하동군지부에 감사드린다기탁한 김치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잘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농협 임직원들이 1000원 이상의 따뜻한 마음으로 성금을 모아 기금으로 조성해 연중 이웃을 위한 사랑을 전달하고, 무료 장수사진 촬영, 도시락 지원 사업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