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떡검 소문났더라 평양에서...일 잘한다고
 국정농단 휘날리며...“테블릿PC 꼭꼭 숨겨라”
 [2017-01-08 오후 10:20:00]

▲MBC카메라가 스마트폰에 포착되자 "쉬고 싶어? 취재할께 안보여 사람이 없네?"등 비아냥을 붙혔다.
어이
~떡검 소문났더라 평양에서...일 잘한다고

국정농단 휘날리며...“테블릿PC 꼭꼭 숨겨라 

국정농단 탄핵정국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탄핵반대국민운동본부 제8차 집회가 7일 삼성동코엑스 주변을 에워싸고 헌재를 향해 탄핵무효, 탄핵기각을 외치며 태극기물결의 장관을 이루었다. 

여기에 탄핵반대를 외친 애국보수집회 이모저모 사진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7일 오후2시 삼성동코엑스 앞 애국집회에는 젊은 2030세대를 비롯한 청장년층들이 다양한 피켓을 들고 나타났다. 그 사진들을 모은 자료를 보면 국회도 국민을 속였다."the national assembly also deceived the people"을 들고 시위를 하는가 하면 젊은 20대 대학생은 "국회 개헌해서 친북 국회의원 북송"을 외쳤다. 

어느 네티즌은 상이라도 주고싶다며 금상에 "꼭꼭" 숨겨라... 테블릿PC보일라... (?떨리냐!! 손쇅끼), 은상은 국정논당 휘날리며 감독:문죄인, 박쥐원 주연: JTBC 손쇅끼 조연: 떡검, 국개로 정했다. 여기에 대상에는어이~ 떡검 소문났더라 평양에서... 일잘한다고 ㅋㅋ이 사진이 올라오자 SNS으로 수없이 퍼날라 오자 5060세대, 6070세대에 까지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디 dudu그렇네 ㅋㅋ,역시 젊은이들답게 밝고 신선하다.”고 말했고, 아이디 참잘해는 대한민국의 미래가 밝다. 젊은이여! 그대들은 통일된 자유대한민국에서 세계를 아우르는 훌륭한 인재들이 될 것이다.”며 격려성 댓글을 달았다. 20대 태극기 애국청년 일게이들의 센스가 좋은듯... 피켓 구호 굿! [링크] http://www.ilbe.com/9267680475 인용을 보면 50여개의 피켓소회가 달렸다. 

탄기국은 제8차 백만 집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자 계속 숫자가 늘어나면서 애국보수의 결집력을 과시할 전망이다.